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관련 할인정보

타이거에어 화이트데이 특가 프로모션, 지방출발 타이페이 항공권

by otarumoo 2019. 3. 14.



타이거에어에서 화이트데이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하네요.
(내용 및 이미지 출처 : 타이거에어 홈페이지)
부산, 대구, 제주에서 출발하는
타이페이 왕복 항공권을 2명,4명이서 구매하면 할인이 제공됩니다.

3월 15일까지 가능해서
시간이 많지는 않군요. ㅎㅎ
6월말까지 여행이 가능합니다.

타이페이 까르푸에서 샀었던 망고입니다. 가격이 기억나지 않지만 맛이 꿀맛이었던 건 확실해요 ㅋㅋㅋ


가장 맛있는 망고빙수 집이 어딘지 모르겠는데, 저는 개인적으로는 스무시의 망고 빙수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맛있더라구요. 동먼 역 쪽에 딘타이펑 갔다가 가면 완벽합니다. ㅋㅋㅋㅋ

감성의 지우펀에서 바라보는 풍경도 아주 좋아해요.

주말에 가면 지옥펀으로 변하는 마성의 지우펀.... ㅋㅋ그래도 좋아합니다.


타이거에어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좀 더 살펴 볼까요.




유의사항 : 타이거에어 홈페이지 내용 복사.

2인 구매 시 15% 할인, 4인 구매 시 25% 할인해 드립니다!

판매 기간 : 2019년 3월 14일 오전 11:00 – 2019년 3월 15일 오후 11:59

여행 기간 : 2019년 3월 14일 – 2019년 6월 30일

적용 노선 : 대구/부산/제주 – 타이베이

대만 여행은 타이거에어 타이완, 지금 바로 예약하세요!

요금 규정 :

- 항공권 검색 결과로 보여지는 요금은 세금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프로모션 요금은 각 항공편마다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며, 선착순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 취소선과 함께 보이는 요금은 프로모션 특가가 적용된 요금입니다.

- 모든 예약은 양도가 불가능하며, 분리될 수 없습니다. 항공편을 변경하시는 경우, 기존 프로모션 요금으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은 사전 공지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24개월 이하 영유아 승객에게는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유의사항을 확인 하셔서 예약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타이거에어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