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관련 할인정보

이스타항공, 7,8월 얼리버드 프로모션

by otarumoo 2019. 3. 29.

이스타항공에서 7,8월 여행하는 정기노선에 대해 프로모션을 선보였습니다.

(사진 및 내용출처 :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4월 7일까지 예약 가능합니다.

언급된 나라 중에서 제가 추천하고 싶은 여행지는 삿포로입니다.

정확히는 홋카이도 여행이요. ㅎㅎ

오타루 게스트 하우스 모리노키의 귀염둥이 웰시코기.

그립군요

지금은 우리나라도 들어온 르타오 케이크. 현지에서는 메론이 들어간 케이크도 판매해요.

삿포로 라멘 공화국에서 라멘을 맛보셔도 좋겠습니다

후라노의 팜 도미타에서 맛보는 라벤더 아이스크림. 맛보다는 분위기죠.

비에이의 청의 호수는 여름에 가셔아 가장 아름답습니다.


물론 영원한 인기 여행지 방콕도 좋습니다. ㅎㅎ 제법 가격이 저렴하네요.

유의사항을 유심히 보셔야 합니다
역시나 무료수하물은 불포함이네요ㅠ.

그럼 준비 잘하셔서 일본여행, 동남아 여행 즐겁게 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