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관련 할인정보

제주항공, 취항 10주년 맞이 프로모션

by otarumoo 2019. 4. 4.

제주항공에서 6월까지 출발하는 방콕 항공권 프로모션 소식이 있어 공유합니다.

출처 제주항공 홈페이지
4월 16일까지 예매가능하고,
6월말까지 출발 가능해요.

가격보다 반가운 소식을 얘기하자면,
인천 치앙마이 직항편이 운행한다는 소식이겠네요. ㅎㅎ

10주년 당일 탑승시 바우처 제공 이벤트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치앙마이 여행에 도움이 되는 선물도 증정합니다.

치앙마이 여행은 제 블로그를 통해서도 몇번 소개한 적이 있지요.

개인적으로 널리 추천하고 싶은
치앙마이 여행 사진 잠깐 몇장 다시 볼게요.

직항이 있긴 하지만 대한항공 뿐이고 시간도 어중간해서 제가 고른 경로는
타이항공 방콕 경유편 치앙마이행.

타이항공 서비스를 좋아하거든요.
다만 비쌌습니다
이번 제주항공 치앙마이 직항이 반가은 이유기도 합니다.

치앙마이에 도착해서 먹었던
65바트 해산물 팟타이.
그리고 맥주

치앙마이 스타벅스에서 사진만 찍고 내려 둔 스타벅스 텀블러 ㅋㅋ

하드락 카페이지만
태국답게 코끼리가 뿌우
🐘🐘🐘🐘🐘

3박 4일 짧은 일정이었지만 골프장도 두 군데나 다녀와서 보람찼던
작년 크리스마스 치앙마이 여행.

예약은 몽키트래블에서 쉽게 진행 가능해요. (광고 아닙니다.혼자 조인예약이 편한 대표 여행사라 소개해 봤습니다)

소프트 크랩이라 아쉬웠던
치앙마이 님만해민의
뿌팟퐁커리 요리와 볶음밥.

태국 북부 요리의 대표주자
카오 쏘이 도 맛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번 제주항공 프로모션 항공권
유의 사항을 살펴 볼까요.

한정 좌석, 쿠폰 사용의 유의점 등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무료수화물 여부가 언급이 안되어 좀 궁금하네요.

세부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 해보시길 바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otarumoo@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