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관련 할인정보

로열브루나이 항공 특가

by otarumoo 2019. 4. 18.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로열브루나이 항공 특가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처 로열브루나이항공 홈페이지)

소개드리는 항공사가 상당히 생소하긴 합니다.... (부끄럽)

브루나이, 싱가포르 등을 왕복하는 가격은 35만원에서 37만원으로 시작하네요. 보통 오가는 비용을 생각해 보면 괜찮은 가격 같습니다.

저는 예전에 1번 싱가포르에 다녀온 적이 있네요 ㅎㅎ.

브루나이 여행은 아직 못 해봐서 드릴 말씀이 없구요.

쿠칭, 쿠알라룸푸르 등을 32만원부터 예매하실 수 있겠습니다.

쿠알라룸푸르 여행 사진은 잠깐 펼쳐보고 싶네요 ㅎ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시내까지 들어갔던 KLIA 익스프레스 티켓.

Suria KLCC도 쿠알라룸푸르 여행에서 뻬놓을 수 없는 장소 같아요

저는 쿠알라룸푸르 딘타이펑에서 혼자 식사를 한번 했었구요. ㅋ

독특항 색감을 자랑하는 야경도 기억납니다.

비주얼 이 기묘하지만, 아주 맛있었던 볶음밥 사진..

사람이 많았던 쿠알라룸푸르 광장에서.

나시르막 입니다.
우리나라 분들 입맛에 맞을 거라 확신합니다 ㅋㅋ 또 먹고 싶은 맛.

마지막에 페퍼 크랩도 먹었었지요 ㅎ

발리는 33만원부터,멜버른은 45만원부터 입니다. 가본 적이 없는 여행지는 소개하기 참 어려워요 ㅎ

런던도 가본 적이 있습니다만,
오늘 브루나이 항공 할인 소식은
여기까지 적어볼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otarumoo@gmail.com
사진 출처 : 브루나이 항공 홈페이지



로열브루나이항공 홈페이지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