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클럽 및 아이템

[골프 이벤트]팀 타이틀리스트 이벤트 참여하기, 7월 미션

by otarumoo 2020. 7. 23.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은 많은데 sns를 통해 참여하는 골프 이벤트가 많지 않은 것이 사실입니다.

 

골프 브랜드 중에는 그나마 타이틀리스트가 매월 미션을 발표하고, 이벤트 참여의 

기회를 주는 것 같습니다. 마침 6월 이벤트에 당첨이 되어 골프볼 샘플도 받을 수 있었는데요.

 

타이틀리스트 7월 이벤트를 알아 보겠습니다. [팀 타이틀리스트로 검색하셔서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되겠습니다]

 

7월 미션은 질문과 대답을 통해 타이틀리스트 골프볼 중 골퍼에게 가장 어울리는 골프볼을

코디해 주는 이벤트입니다. 제법 많은 질문에 답하게 되는데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즐겁게 참여해 보았습니다.

제 경우 브리지스톤골프의 골프볼을 좋아해서 e6 를 고르면서 설문조사를 시작했구요.

1년에 몇회 라운드를 하는지 딱히 세지는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50회는 분명히 넘는 것 같아 50-100회를 골랐습니다.

여러분은 몇회 정도 라운드를 하시나요?

 

항상 숏게임에서 압박을 많이 받고, 가끔은 온탕냉탕이라 불리는 왔다갔다 하는 결과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는 것 같아요. 어프로치 샷 스핀량, 컨트롤을 묻는 위의 질문에서

저는 제가 원하는 것보다 그린 위에서 더 구른다고 답했구요.

몇 가지 질문을 더 답하고 나니 결과가 나왔습니다.

제게 추천하는 1순위 추천 골프볼은 타이틀리스트 Pro V1x 옐로우 가 나왔네요.

조금은 단조로운 골프볼 컬러를 보유하고 있는 타이틀리스트 제품에서

그나마 옐로우 컬러가 나왔다는 건 제가 원래 눈에 띄는 컬러를 좋아하기 때문일 것 같아요.

 

두 번째 7월 미션은 '나만의 볼 마크 인증하기' 입니다.

그리 어렵지 않구요. 다만 영상을 촬영한다고 하면 난이도가 확 올라갈 것 같아요.

저는 못 했구요 ㅋㅋ

제가 좋아하는 카카오프렌즈의 캐릭터, 프로도를 그린 사진으로 이벤트에 참여를 해 봤어요.

골프볼에 카톡개를 딱 그려주면 절대 다른 분들과 공이 겹치지 않습니다 ㅋㅋ

대신 집중해서 잘 쳐야겠죠?

 

골프 이벤트에 참여했던 이야기 적으면서, 포스팅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