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클럽 및 아이템

골프이벤트 - 미즈노 코리아 설문조사 참여하기

by otarumoo 2020. 7. 29.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요즘은 내집마련에 매진하고 있습니다만...]



항상 골프이벤트가 많지 않아 아쉬운데,

이번에 미즈노코리아 에서 골퍼들을 상대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미즈노 골프클럽과 용품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제가 이벤트에 간혹 당첨되곤 하는 것은, 그보다 많은 시도와 실패가 있었다는

반증이라 보시면 됩니다. 부지런히 찾아서 시도하고, 수도없이 탈락했네요]

기간이 8월 31일까지라서 넉넉합니다.

제가 진행해 보니 설문조사는 대략 5분정도 소요되네요

드라이버, 아이언 관련 선호도 설문이에요

추첨은 랜덤으로 100명을 추첨하고 당첨자는 홈페이지 공지 / 개별 연락을 한다고 합니다.



100명이면 너무 적은거 아닌가 하는데, 로또 청약보다야 저게 더 유리합니다 ㅎㅎㅎ...



이벤트 당첨 상품은

제주 라온cc 숙박 / 라운드권을 2명에게 제공

그리고 ST200 미즈노 드라이버 / 페어웨이 우드 / 유틸리티 우드를 각 1명에게 제공,

1명에게는 m-craft 퍼터를 제공합니다. 외람되지만 이 퍼터를 쓰는 지인은 아직 없네요.



그 외에 T20 웨지 4명, 우산 20명, 골프볼 30명

미즈노 아이언 커버를 40명에게 제공합니다.



원래 경품이란게 내려갈수록 조금 아쉬워(?) 지긴 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드라이버 / 아이언 브랜드에 대한 설문조사이고

골프클럽을 선정하는 데 있어 중요시 여기는 것들에 대해 간략히 답하다 보면

금방 끝나니까요, 다들 시간을 내서 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시 아나요 미즈노 드라이버가 당첨될 수도 있으니까요 ㅋㅋ



그럼 이만 마치겠습니다.



미즈노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