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클럽 및 아이템

[체험단 모집] 프렌즈스크린 인스타그램, 카카오VX 프렌즈 모집

by otarumoo 2021. 2. 1.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요즘 포스팅이 많이 뜸했는데요. 바빠서 그런건 절대 아니고 요즘 유튜브 채널인 otaru tv 키워보려고 어떻게든 영상 끄집어다 하다보니 포스팅에는 소홀해 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프렌즈스크린 인스타그램인 카카오vx 공식 계정에서 모집하는 카카오VX 프렌즈 모집 소식을 적어 보려고 해요.

실제로 퇴근하고 기쁘게 지원서를 적은 영상을 브이로그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굉장히 화각이 별로고 어설픈데, 이것도 하다 보면 좀 더 나아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마음같아선 전문 편집자에게 외주를 주고 싶습니다만 예산이 부족하네요. ㅎㅎㅎ

아래 보시죠.

모집 기간이 2월 21일까지이고 저는 오늘 지원을 마쳤습니다. 구글 폼으로 간단하게 작성하면 되는 내용이라 부담은 없습니다. 예전에 골프 관련 체험 활동을 하신 분들이 좋습니다. 활동 기간은 3월부터 연말까지.

지원 자격에 골프를 사랑하는 sns유저라면 누구나! 라고 되 있지만, 업체가 바보가 아니기 때문에 뭔가 자신을 어필하기 위한 전략을 잘 짜셔야겠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프렌즈스크린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가신 뒤 프로필에 있는 링크를 통해 지원서 폼으로 가시면 됩니다. 혜택으로는 카카오프렌즈 골프 용품 및 골프 아이템의 지원, 

프렌즈스크린 - 카카오의 스크린골프 플랫폼 이용권 지원 및 카카오골프예약 캐시 지원 (나이스!)

그리고 홈트레이닝 무료 이용권도 지원하는데 제가 이거다 싶어 지원한 것은, 이런 체험단 활동을 하면 할수록 경력이 늘기 때문에 업체에 어필하기가 좋습니다. 예전에는 네이버 파워블로거만의 전유물이었던 이 체험단 활동은 2021년 현재 인스타그램 / 유튜브를 통해 모집 구간이 넓어졌습니다. (역으로 네이버는 시들시들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말고 티스토리를 하셔서 광고를 다세요!) 


인스타그램의 체험단이 가장 많은데 반대로 통과하기 어렵기도 합니다. 워낙 다 알려진 플랫폼이라 많은 사람들이 지원을 하거든요. 지원동기 및 포부를 적는 란이 있습니다. 모처럼 입사지원 하는 기분으로 써 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