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자향수,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by otarumoo 2018. 12. 5.
롯데면세점에서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향수를 샀습니다.

제 지인이 남자향수로 추천을 해 줘서 오랫만에 향수 구매를 했네요.

(저는 원래 향수를 좋아합니다.
최근에 사진 않았고 2년 전 불가리 아쿠아 한번 샀었네요)

샤워젤까지 포함된 가격은 119달러.
상당히 비싼 향수였네요

에르메스 떼르 데르메스 향기 설명을 보니 우디, 식물, 미네랄이 어우러진 향이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어렵군요.

탑노트는 송진
미들노트는 삼나무 우디노트
베이스노트는 우디 향.

박스를 열어 볼까요. 오랫만의 현질에 설렙니다.

왼쪽이 향수 100미리
오른쪽이 함께 온 샤워젤 80미리 되겠어요. 샤워젤은 여행 가서 한번씩 쓰거나 특별한 날에 쓰면 좋을 것 같습니다.

100미리 향수는 사실 잘 안 사는데,
모처럼 기분 내서 사본 떼르메스 에르 데르메스 향수. (이름도 어려워요)

샤워젤도 얼른 써보고 싶어요.

뚜껑을 돌리면 아래로 내려 가면서 펌핑이 가능한 구조네요. 아까 운동 끝나고 뿌려 봤는데 제게는 다소 무거운 첫 느낌이 아쉽지만 좀 더 뿌려보면 자연스러울 것 같아서 며칠 더 써봐야 하겠습니다.

사진 소니 a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