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관련 할인정보

에어부산 울산증편 특가정보 (1.16~1.20) - 국내선 할인

by otarumoo 2019. 1. 19.

 

에어부산에서

울산 증편 기념으로 특가 항공권 소식이 있어서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정보 출처 및 사진 출처 : 에어부산 홈페이지)

1.16~ 1.20 까지 판매..

그러니까 내일까지 판매하는 일정이네요. (늦었습니다.)

 

탑승기간은 1.16~ 3.30 까지.

 

국내선 전체를 할인하는 운임정보입니다.

 

 

 

울산 -> 제주

울산 -> 김포

정보를 메인으로 해서

부산에서 제주, 김포에서 제주, 대구에서 제주,

부산에서 김포, 대구에서 김포 기준으로 2만원대의 편도 항공권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정상 자주 이용하시는 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하네요 .^^

 

 

별도 이벤트 정보도 있습니다.

20명을 추첨하여 호텔 시리우스 제주 숙박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네요.

 

제주도를 자주 이용하시는 가족, 연인 들이 챙기시면 좋은 정보 같습니다.

 

(일단 저는 아니네요. ㅎㅎ)

 

항상 마지막에 등장하는 안내사항을 안 읽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만,,

간략히 소개하자면

변경 환불이 불가..

점검시간이 밤 늦게 있어서 이때는 결제가 어려울것 같고.

편도총액에느 항공운임 / 유류할증료 /공항시설 이용금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적립은 불가하구요..

 

제주 호텔숙박권 관련 안내사항으로는... 1월에서 4월까지 숙박

룸타입은 스탠다드 객실 / 패밀리룸은 2인 + 소아1인 숙박 가능입니다..

 

참고하셔서 즐거운 국내여행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