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관련 할인정보

홍콩 익스프레스 할인 프로모션, 할인하면 돼지

by otarumoo 2019. 1. 22.


홍콩에서 만들어진 저가항공,
홍콩 익스프레스 할인 프로모션, 할인하면 돼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돼지띠 해여서인지 이벤트 대부분이 돼지가 들어가는 것 같네요 ㅎㅎㅎ)




제 휴대폰 모바일에서 홍콩 익스프레스 모바일홈에 접속한 모습입니다.
출발 / 도착지 / 날짜 /왕복,편도 / 사람 수/ 통화 선택(한국 원, 미국 달러, 홍콩달러 같은..)
을 해서 여행계획을 잡으실 수 있겠네요.

예약 기간은 1월 21일~ 1월 28일이고,
여행기간은 올해 말인 12월 23일까지 넉넉합니다.

대신에 경로를 살펴보면
서울, 제주, 부산의 국제선 공항을 통해서 홍콩을 가는 경우에 한해서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그래도 가격만큼은 어마어마 합니다. 5만원이라...



유의사항을 좀 살펴 볼까요.


홍콩익스프레스 프로모션 예매시 주의사항
운임이 홍콩달러로 표시됩니다.
유류할증료, 수수료 불포함 가격입니다 (올라가겠네요)
왕복, 다구간 여행에 적용됩니다.

1월 28일까지 예약을 마감합니다.

기간
1월~5월까지 51700원 수준으로 적용되고 (총4000석)
6월에서 12월까지 74700원 수준으로 적용됩니다. (총 11000석)

운임은 서울,부산,제주 에만 해당됩니다.
이용약관도 적용됩니다.


소개는 드렸습니다만, 개인적으로 홍콩 익스프레스를
검색해 보면 썩 좋은 평이 아니고, 연착도 좀 있다고 하고 하니
싸다고 덜컥 예약하진 마시고, 고민을 좀 해보시고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인터넷 검색 및 홍콩 익스프레스 홈페이지

홍콩익스프레스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