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관련 할인정보

티웨이항공 카페투어 기획전 (1.24~2.3)

by otarumoo 2019. 1. 25.

티웨이항공에서 카페투어 기획전 - 프로모션 소식이 있어 공유합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최근에 티웨이항공 특가 소식을 자주 전해드리는 것 같네요.

(인터넷에서 정보가 입수되면 시간 될 때 정보성 포스팅을 하고 있어요.)

 

티웨이항공 카페 투어 기획전

여행에 감성을 더하는 여행 기획전이라고 하네요 ^^ (By 티웨이항공)

 

판매기간은 1.28~ 2.3일까지

탑승기간은 2월 한달입니다.

 

2월은 설날이 있기도 하고

여러 저가항공 항공사들의 여러 가지 프로모션이 많은 달이기도 하네요.

 

진짜 많네요...ㅎ하하

 

 

해당 이벤트 노선에 해당하는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신 분께

1회에 한해 추첨하여

카페러버스 : 카페러버라면 꼭 가야 할 카페 버킷 리스트 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유의사항은 아래에 적어 드리겠습니다...)

일본 / 해외의 카페 메뉴와 사진이 잘 찍히는 영역에 대한

소개라고 하는데,,,

 

글쎄요. 카페 사진은 인스타그램만 봐도 잔뜩이라..

잘 모르겠지만 감성을 이끌어내 봅시다.

 

 

해당 이벤트에 해당하는 발급기간 중

일본 노선 18만원 이상

동남아 노선 30만원 이상 (왕복) 으로 구매시

이용 가능한 쿠폰도 발급 받을 수 있네요.

 

쿠폰 사용 관련 주의사항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 주시구요.

 

 

일본으로 도착하는

인천, 대구, 부산,제주,무안 출발 항공권은 40000원 중반에서 시작하여 7만원 후반까지,

다만 편도총액 기준이니 10만원에서 16만원 정도 수준이겠네요.

 

물론 날짜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인천 출발 클락 / 하노이 / 나트랑 / 비엔티안으로 향하는 항공권은

8만원~16만원 (편도기준)

 

근데 클락은,,, 골프 치러 가는 여행지로 알고 있습니다만,,,

카페 투어도 가능한가요? 잘 모르겠네요. ㅎㅎ

 

대구/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은

대구 클락  /  대구 방콕

부산 다낭 등이 있으니 일정에 맞춰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다낭은 아직 못 가봐서 궁금하기도 합니다.

 

티웨이항공이 대구 취항편이 많은 것 같아요.

 

요즘 인기가 아주 많은 블라디보스토크를 여행하는 노선인

대구 - 블라디보스토크 구간은 약 7만원(편도) 수준으로 가격이 되어 있군요.

 

다들 준비 잘 하셔서 저렴한 항공권 얻으시길 바랍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티웨이항공홈페이지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