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관련 할인정보

이스타항공, 남규슈 프로모션 소식

by otarumoo 2019. 2. 1.
저가항공사 이스타항공에서
남규슈 여행 관련 항공권 프로모션 공지가 있어 소개해 봅니다.

(내용 및 이미지 출처 : 이스타항공 공식 홈페이지)

편도 요금 기준,
인천과 가고시마,
인천에서 미야자키  까지 가는
편도항공권 금액은 7-10만원 수준이네요.


2월 1일부터 판매하고,
2월에서 3월까지 탑승하실 수 있습니다.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모바일 웹 및 어플리케이션으로
예매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나저나 요즘 저가항공 프로모션은 상당히 많네요 ㅎㅎ

가고시마는 가 본적이 없는 여행지네요.

사쿠라지마, 센간엔 정원, 수족관 등이
가고시마를 대표하는 여행지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미야자키는 사실 골프여행으로 많이들 가시는 곳인데요.
니치난 해안, 모아이 석상(신기하네요)
다카치호 협곡 등이
미야자키 여행 중 가볼만한 관광지로 소개되고 있어요.

여행지는 개인차가 있으니 가봐야 알겠지요 ㅎㅎ

이벤트 기간 동안
가고시마 항공권을 구매하면
180명을 추천해서
Cute패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 가봐서 당최 어떤 패스인지 알 수가 없군요 ㅎㅎ)

 유의사항 중에 참고해 보자면.
역시나 무료 수화물 불포함(이거 진짜 별로...)

Cute패스의 양도는 불가능 합니다.

그럼 가볍게 다녀올 만한 여행지
남규슈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래요.


이스타항공홈페이지방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