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여행 관련 할인정보

타이거에어, 타이페이 항공권 프로모션

by otarumoo 2019. 2. 22.
여행을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오늘은 대만계 항공사 타이거에어 에서 진행하는 타이페이 항공권 프로모션 소식을 전해 보려고 합니다.

사진 및 내용 출처 : 타이거에어 공식 홈페이지

타이거와우 프로모션이라고 이름을 붙였네요 ㅋㅋ
대구, 부산 에서 타이페이까지 68800
제주에서 타이페이까지 87900원입니다.

세금이 포함된 편도 가격 기준이네요.

특이한건 2월 23일 밤.
그러니까 내일까지만 판매하고
여행은 6월 30일까지 가능합니다.

그럼 유의해야 할 점을 알아볼까요.?

세금을 포함한 편도 요금 기준입니다.
대구, 부산, 제주 출발 기준입니다.

양도 불가능 예약이고, 변경 시 해당 요금이 적용되지 않을 수 있군요.

영유아 승객에게는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저도 가끔 타이페이 여행을 가곤 하는데 최근에는 다녀온 적이 없어서 아쉽네요.

환상적인 맛, 망고빙수 스무시.

시먼딩에서 맛보실 수 있는 디저트 입니다.

까르푸에서 포장된 망고를 사서 먹어도 맛있구요.
펑리수나 망고 젤리를 사셔서 기념품으로 돌리면 사람들이 좋아해요 ㅋㅋ

조금은 식상하지만 지우펀에 가서 정취도 느껴 보시면 좋을 타이페이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의 관심 바라겠습니다.
(그나저나 판매가 이틀이란 점은 참 애매하네요. 사실 타이페이 항공권은 많이 있으니 선택의 폭을 넓게 보셔도 된답니다.)


타이거에어 홈페이지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