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81014_코엑스 나들이 by 화웨이 p20 pro

by otarumoo 2018. 10. 15.

주말에 결혼식이 있어서 코엑스 근처에 갔다가 집으로 가기 아쉬워서 카카오프렌즈샵 구경도 좀 했었네요

귀여운 라이언과 어피치가 보이네요 ^^

베게 종류의 아이템이 많이 보이길래 찍어봤습니다. 네오는 뭔가 좀 아쉽군요

라이언 솔직히 좀 식상한데 말이죠...

갈 때마다 규모에 놀라고 주변사람들이 부러워지는 코엑스 별마당 도서관

생각해보면 스타필드니까, 별마당으로 지은걸까요 ㅎㅎㅎ

애플샵에 들러서 그림도 쓱쓱 그려봅니다. 카톡개.프로도죠 ㅋㅋㅋ

아. 아아폰 8플러스인데 저렇게 비쌌군요 쩝... 물론 제 화웨이 p20 pro 도 꽤 비싸게 사서 ㅠ

앗.  아이폰x는 더 비싸군요 ㅠ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발품을 잘 팔아보셔야겠어요.

아저씨 생활이라 모처럼 정장을 입은게 더 낫네요 ㅎㅎ

주말에 다녀온 코엑스 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