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

화웨이 P20 프로로 찍은 골프장 - 이천 비에이비스타cc

by otarumoo 2018. 11. 14.


올해 6월에 다녀온 이천의 골프장, 비에이비스타cc 

화웨이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라이카 트리플 렌즈를 장착한 화웨이 P20 프로로 촬영해 봤습니다.


(조금 억울한게, 올 하반기 스마트폰 대부분이 후면 트리플렌즈에요 하하하...)






비에이비스타 cc의 퍼블릭 코스는 평이 썩 좋지는 않은데,

제가 방문했던 날은 나쁠거 없이 괜찮았던 기억이 납니다.


날씨도 좋았구요.

글을 쓰는 지금은 11월인데, 

더웠던 6월을 생각해 보니 기분이 참 묘합니다.


아는 사람은 아는

관용성 뿜뿜 핑 G20.

이 드라이버는 골프 1년차에 사서 지금껏 썼으니 5년은 쓴것 같습니다.


진짜 좋아요 .ㅋ




호박코스라고, 

그늘집도 호박 모양입니다.


따로 들어가진 않았는데, 신기해서 촬영해 봤습니다.

비쌌지만 맛이 좋았던...


해물파전입니다. 피자처럼 잘라 놨네요.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글쓰다가 입에 침 고입니다.


꽃이 아름답게 피어 있습니다.


골프장에서의 꽃 구경은 언제나 기분이 좋아요.

슬라이스로 OB 가 나면,,,, 

지나가는 자동차로 골프공이 날아갈 것만 같습니다.


위험하군요. 이런 구조는 좋지 않아요.

어머니가 개인적으로 석상을 아주 좋아하시는데,


거북이 석상을 보셨다면 사시고 싶어하셨을 것 같아요. ㅎㅎ..

잘 만들어진 거북이석상..


경기를 마치고 식사를 했던 식당 앞에 개가 있었는데요.


이런,,, 개조심이네요.ㅋㅋ


자고있어서 조심해란 말이었을까요.ㅎㅎ 우산 씌워 놓은 댕댕이의 표정이 여유롭습니다.


아,,, 세상 귀엽습니다.


화웨이 P20 프로로 찍어 본 6월의 골프장, 이천 비에이비스타cc 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 otarumoo@gmail.com

사진 화웨이 p20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