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클럽 및 아이템

210923 스크린골프 라운드 후기

by otarumoo 2021. 10. 6.
반응형

골프를 사랑하는 otaru입니다

저라고 필드에 나가기 싫은게 아니지만 아시다시피 요즘 그린피도 너무 비싸고 골프장 예약도 꽉 차다보니 필드 못나간지 2개월이 지났네요. 마침 직전까지 어머니 간호 때문에 사당역 연세사랑병원 병실에 머무르면서 지냈습니다. 직전에 스크린골프를 치러 암사동에 있는 프렌즈스크린 암사점 예약을 해서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다녀왔었는데요.

스크린골프 라운드 기념 사진으로 이날 2게임 36홀 플레이를 했습니다. 포스팅을 설명하는 사진입니다.

가볍게 18홀을 치고 오려다가 36홀을 치고 왔는데요. 마지막으로 렌탈했던 야마하 페어웨이우드, 유틸리티우드 시타를 겸해서 열심히 공을 치고 왔습니다.

https://youtu.be/JeWsRAeBFSY

솔직히 골프를 더 잘치고 싶습니다만,보시다시피 체격조건도 좋진 않고 유연성도 점점 떨어집니다.
취미 삼아 스크린골프를 가볍게 치면서 보시는 것처럼 프리즘 라이브 스튜디오 어플을 통해 동시 라이브 송출도 해가면서 즐겁게 치고 있습니다.

혼자다보니 혼자 떠들게 되는데 인기가 그리 많지는 않네요 ^^; 제 일상을 기록한다는 생각으로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기록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남기는 말) 골프용품 협찬 및 시타 후기도 남기고 있습니다. 홍보가 필요한 골프 브랜드 업체 분들께서 많은 문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강동 인근에서 스크린골프를 즐기시는 30대 후반 (기왕이면 동갑) 37세 골퍼 분이 있다면 같이 컨텐츠도 만들면서 골프 얘기 나누고 스크린도 치고 싶네요.

otarumoo@gmail.com 으로 연락 주시거나
포스팅 댓글을 통해 연락 주세요.주로 주말에 스크린골프를 치곤 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상도 많이 시청해 주세요. 유튜브 채널 otaru tv 운영중입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