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클럽 및 아이템

골프 체험단 모집 : 와이드앵글 스윙다운 겨울 골프 아이템

by otarumoo 2021. 10. 22.

골프를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대한민국은 원래 10월 -11월로 들어가면서 가을골프를 맞이하고 극 성수기를 경험하게 되는데요. 올해는 작년에 이어 코로나를 이겨내는 중인데 그 와중에 한파가 찾아 왔습니다.

한여름에 즐긴 중국 골프 영상입니다. 제가 운영하는 채널 otaru tv 에서 가져왔습니다. 많은 구독과 관심 부탁드리고요. 오늘은 간단히,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골프 체험단을 모집하는 소식을 전해 봅니다. 사실 며칠 안 남아서 좀 민망하긴 한데 그래도 생각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당첨이 잘 되기 때문에 늦지 않게 다들 지원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와이드앵글 스윙다운 제품의 체험단을 모집합니다. 와이드앵글 하면 우리에게 익숙한 잔디밥tv의 용스타 인플루언서가 자주 입으시는 골프웨어 인데요. 가금 시즌을 맞아 골프웨어 체험단을 개별 모집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일단 체험단 소식과 별개로 지금 너무 춥기 때문에 따뜻하게 월동준비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춥습니다. 겨울골프 준비물 중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상체를 따뜻하게 하는 스윙다운 제품이면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고요.

지난 12월에 다녀온 겨울골프. 휘닉스cc를 지인 초대를 받아 다녀왔을 때 사진입니다. (블로그에도 후기를 적은 적이 있습니다. 저 멀리 얼어있는 물이 보입니다. 날씨가 화창해도 겨울 골프는 춥습니다. 10월은 춥지 않은데 올해 10월은 예전같지 않습니다. 당장 이틀 뒤에 골프 라운드가 있는데 (엄청 오랜만에 나갑니다) 겨울 골프에 준하는 패션으로 나가려고 준비 중입니다. 타이밍이 맞아서 와이드앵글 스윙다운 체험단으로 제품을 입고 가면 좋을텐데 그렇지는 못하겠군요.

이번주 일요일까지 모집합니다. 모집인원이 20인이니 남 / 녀 비율을 고려해서 체험단을 선정할 것 같은데
기준은 인스타그램의 url을 통해 네이버 폼으로 지원합니다. (지금 보시는 안내문이 인스타그램의 링크를 통해 접속한 화면입니다.) 하이브리드 퀼팅 스윙다운 제품이나 등판 터널 스윙다운 중 1개를 증정받아 리뷰를 작성하면 됩니다.

골프웨어 대부분이 고가 브랜드가 많은데 와이드앵글 또한 그리 가벼운(?) 브랜드는 아닙니다. 운이 닿아, 그리고 여려분의 sns 인지도를 인정 받아 당첨이 된다면 좋겠지요. 20명 모집은 많은 사람들이 지원하겠지만 그렇다고 완전히 낮은 확률은 절대 아닙니다. 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골프웨어 브랜드에서 이벤트에 당첨된 적이 있고, 골프제품 브랜드를 통해 골프공 등을 경품으로 받은 적도 많습니다. (간혹 블로그에 언급하기도 합니다.)

당첨되면 인스타그램에 2건의 리뷰를 작성하게 됩니다. 이 말인 즉슨, 인스타그램을 활발하게 이용하는 골퍼가 선정 확률이 높다는 이야기 되겠습니다.

이미지 출처 : 와이드앵글 인스타그램 홍순상 프로 착장 이미지

홍순상 프로님 진짜 멋있습니다. 일전에 킨텍스에서 뵌 적이 있고 같이 사진촬영도 해주셨는데 정말 저는 꼴뚜기처럼 나왔었지요. 그 얘기를 하려는 건 아니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골프는 상체가 불편하면 스윙이 전혀 안되는데 어깨 영역의 신축성과 보온에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도 입어보고 싶네요.

이번 포스팅은 딱히 제품제공 포스팅도 아니고 홍보성 포스팅도 아닙니다. 저 또한 참가자 자격으로 네이버 폼에 신청 후 기다리는 상황인데요. 좋은 기회가 닿아 와이드앵글 제품을 체험해 보고 싶네요.

잘 됬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다음주면 발표를 할테니 당첨이 되면 다시 블로그를 통해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youtu.be/tQ-kJlXbJLs

유튜브 채널 otaru tv 골프영상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요.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