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190204 순천 신대지구 해물천국

by otarumoo 2019. 2. 5.
오늘은 뭐랄까...
순천은 영업중인 식당이 거의 없었습니다. 🤔크게 당황한 날이었군요.



신대지구에서 만난 친구들과 함께 찾은 이 곳. 여길 가려고 간게 아니었습니다.

어쨌든 해물천국 에 다녀왔네요. ㅋㅋ


오늘 사람은 우리밖에 없었습니다.

서울이 아니어서 그런건지 원래 그런건지. 모르겠지만 일단 자리는 넓었구요.

아르바이트가 외국 분이셔서 소통에 삐끗했지만 큰 문제는 없었던 걸로..🤔😊


우리는 랍스타가 나오는 세트를 주문 했습니다.먼저 나온 기본 요리들...

회 몇점, 그리고 랍스타회가 등장합니다. 랍스타는 일부는 회로, 나머지는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두 가지 식감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해체된 랍스타를 조각낸 흔적.
푸디(foodie) 필터로 찍은 사진이에요.

같이 먹은 친구들이 조금 많이 익힌 것 같다고 했는데 저도 같은 식감을 느꼈습니다. 조금 아쉬웠네요.

집게다리 swag.
잘 긁어서 살을 모아서 먹었습니다.

그래도 대게가 더 맛있... ㅋㅋㅋㅋ

두 번째 나온 랍스타찜은 꽤 괜찮았어요.

처음에 양이 적은가 싶었는데 다 먹으니 꽤 많았습니다. 괜찮았습니다 ㅎㅎㅎ

매운탕까지 작살을 내게 되고...

개인적으로 국물이 참 맛있었던 매운탕.
우린 소주를 맛있게 마시고
자리를 마무리 했습니다.

오늘도 제가 냈군요🤔

글 otarumoo@gmail.com
사진 화웨이 p20 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