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다녀온 여행에 관한 추억

방콕 요가원, yoga elements 요가 후기

by otarumoo 2021. 2. 2.

안녕하세요 otaru 입니다. 2017년 7월 사진을 써먹자니 저도 좀 기분이 묘한데... 방콕에서 다녀온 요가원 yoga elements 후기를 적어 봅니다. 아주 오래 되었네요 벌써 2021년이고 하니..

 

여기를 뭐 땜에 찾았는지는 정확히 기억이 안 납니다. 구글 맵 켜고, 수쿰빗에서 가까운 요가원이 있겠지 싶어서 검색을 해서 찾았던 걸로 기억합니다. 원데이 클래스가 있는 곳이고, 홈페이지도 있습니다. 전문적인 느낌보다는 저처럼 단기간 여행자가 베이직 체험 코스를 가서 해보면 딱 좋은 곳입니다. 시간표 보고 기초 수업 때 맞춰서 참석 했었습니다.

수쿰빗에서 정말 가깝습니다. 분명한 장점이 있는 곳이죠. 통로 쪽에 머무르는 분들은 그 쪽에 있는 요가원을 찾으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별거 아니고 여행지 가셔서 yoga 로 검색하면 근처 요가원은 나옵니다...

우리나라에서 남자 혼자 요가원 찾기 쉽지 않습니다. 지금껏 가본 요가는 방콕에서 몇 번. 그리고 발리에서 한번 가본게 전부군요. 살이 많이 쪄서 뻣뻣한 편입니다. 요가 엘리먼츠 내부 풍경인데 탈의실도 있고 샤워실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당장은 의미가 없지만 언젠가 코로나가 풀리면 검색하실 분들을 위해 정성껏 써봅니다. 가격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1시간이 넘는 시간의 수업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요가매트라거나 보조 도구 등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기초 코스였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힘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마 더 어려운 코스를 골랐다면 중간에 포기를 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만큼 힘들었습니다. ㅎㅎㅎ..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다들 많이 힘드시죠. 당장은 답이 없습니다. 시간이 흐르고 백신이 유입되면서 효과를 볼 때까지는 예전으로 돌아가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모두 힘내시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아울러 제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otaru tv 도 구독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구독에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여러분 부디 구독을... ㅠㅠ

 

 

otaru tv

여행영상, 골프영상 / 좋아하는 음악을 업로드합니다. 구독 부탁드립니다.^^. https://bit.ly/3pAeYgQ #travel #golf #dog #puppy #여행 #골프 #개 #댕댕이 #旅行 #ゴルフ #いぬ #music #음악 #교육 #강의 #손주은 blog

www.youtub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