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클럽 및 아이템

골프용품 체험단, 헨리스튜어트 크루 모집 [인스타그램]

by otarumoo 2022. 3. 19.

골프를 사랑하는 otaru 입니다. 오늘은 골프웨어 브랜드의 앰배서더, 체험단 모집 소식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포스팅에 앞서 지원을 위해서는 여러분의 인스타그램 계정이 필요함을 알려 드리면서 시작하겠습니다. (물론 팔로워가 많고 활발하게 활동하시는 분들이 유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홍보 효과를 고려하자면 당연한 얘기겠지요.)

헨리스튜어트 라는 골프웨어 전문 브랜드의 2022년 크루 모집입니다. 모집기간이 3월 31일까지이고 저는 포스팅을 마친 뒤 바로 지원해 보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우 / 게시물의 리그램, 필수 해시태그 첨부 후에 지원서를 작성합니다.

간혹 혜택만 얼른 보고 신나게 앞만 보고 지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영향력이 큰 "인플루언서" 계정을 운영하신다면 가능하겠지만, 일반적인 분들이라면 게시글을 자세히 보시고 지원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모집인원은 총 7명인데, 남 / 녀 구분이 안 되어 있고 프로 / 아마추어에 대한 부분도 기재되어 있지 않습니다. 절반을 남자 인원으로 뽑는다고 해도 4명입니다. 경쟁률이 높다는 말씀을 드리고 있는 겁니다.

 

 

이미지 출처 헨리스튜어트 인스타그램 계정, 저작권은 헨리스튜어트 에 있습니다.

골프웨어를 착용한 모델들의 모습에서 개략적인 골프웨어 느낌을 잡으실 수 있겠습니다. 백인 모델을 기용했네요. 골프웨어 뿐만 아니라 퍼터커버, 골프화, 캐디백도 보입니다. 제 생각에는 골프클럽을 제외한 전반적인 용품을 체험해 볼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1년간 활동합니다. 지원 자격이 간단할수록 기뻐할 게 아니라 경쟁률이 높아진다는 점을 참고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남녀 무관 (총 7명이기 때문에 전혀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 비공개 계정은 애초에 모든 이벤트에서 제외됩니다.

타 골프브랜드의 계약도 불가능합니다. 다만 자세히 보면 '용스타' 님처럼 와이드앵글 브랜드를 오래 가시는 분들도 있고 보통 프로님들이나 아마추어 골퍼분들도 1년 단위로 앰베서더 브랜드를 바꿔가며 지원하시더군요. 각자 장단점이 있을 것 같습니다. 

지원 내용 중 리그램 에 대해서는 해당 게시물을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재게시 하는 것을 뜻합니다. 검색을 통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어렵지 않게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은 인스타그램 내에 있는 프로필 링크를 통해서, 혹은 홈페이지에서 지원이 가능한데, 질문 내용을 전부 가져왔으니 여러분의 많은 참고와 지원 바라겠습니다. (제가 될 가능성은 그리 크지 않습니다. 사실 매번 골프웨어 브랜드에 지원했지만 외모와 영향력의 한계로 인해서 선정되지 못하는 것 같아요.)

혜택이 먼저 나와있었는데, 지원방식을 알려드리는게 더 중요해서 아래에 배치했습니다. 여러 혜택이 있는데 2400만원 상당의 연간 헨리스튜어트 용품 지원 혜택이 가장 큰 것 같네요. 설문조사란에 크루 라운드 같은 별도 혜택도 있는 듯 합니다. 이제 신청서 내용을 보겠습니다. 저는 인스타그램 url을 통해서 지원했습니다.

 

기본적인 내용에 더해서 연락처와 거주지를 묻는 질문들이 보입니다. 당연한 내용이지만 거부감이 드는 분들이라면 체험단보다는 직접 구매해서 써 보시는게 가장 좋겠지요.

 

거주지와 골프웨어 사이즈, 월 평균 라운드 횟수 등을 기입합니다. 거주지를 묻는 이유는 보통 매장에 방문해서 골프웨어를 착장하거나 수령하기 때문인 것으로 생각됩니다. 친한 분들이 항상 골프웨어 매장에서 피드를 올리시더군요.

당연히 라운드 횟수가 높은 것이 유리해 보이지만, 그렇다고 거짓말로 기재하기는 어렵고, 1-2회로 기재했습니다.

 

골프동호회는 예전에 했었는데 지금은 안 하고있고, 위에 보시면 역시 예전 타브랜드 홍보 경험이 아주 중요해 보입니다.

지원 동기, 포부,,, 이 부분이 참고는 되겠지만, 제 생각에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와 외모, 인스타그램 피드 운영의 컨셉을 좀 더 많이 볼 것 같네요. 물론 성실하게 작성해야겠지요.

인스타그램에서 매월 10회 포스팅은 그렇게 어렵지는 않죠. 자세히 보시면

숏폼  (short form) 컨텐츠를 이용해서 영상을 4회 업로드 하는 것에 동의하는 부분이 있네요.

해시태그는 어차피 메모장 어플에 담아 뒀다가 작성하면 되니까 그렇게 어렵지는 않고...

 

아래 질문은 좀 중요해 보입니다.

14번부터 16번 질문에 동의하지 않으면 웬지 선정에서 제외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크루 라운드는 아마 못 갈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일단 동의로 체크했습니다. (여러 사정이 있으니까요. 보통 주말에만 라운드를 합니다.)

 

마케팅 자료로 활용한다는 부분을 무시하시면 안되는게, 브랜드 계정과 인스타그램 이외 sns를 통해 여러분의 모습이 만천하에 알려진다는 뜻입니다. 이부분은 신중한 고려가 되어야겠죠.

마지막으로 제품이 아주 많으니 기대하시라는 느낌의 질문을 확인하면서 헨리스튜어트 크루 지원서를 살펴보았습니다. 저는 키도 작고 라운드도 자주 안 나가고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그리 높지는 않은데요. 경험을 위해 간단히 지원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도 골프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테니 부담없이 지원해 보세요. 1년 2400만원 가격은 결코 작은 가격이 아니면서, 그만큼의 책임감을 요구하겠지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