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글 애드센스 : 광고 개제 제한 메일을 받았습니다.

by otarumoo 2023. 4. 24.


티스토리 블로그 하면서 몇 번 있던 일이긴 한데요.
오늘 메일을 받았어요.

구글 메일의 특징이랄까요, 사람이 아니고 봇이 문제를 발견하는 편이라 사람을 범죄자 취급하는 느낌의 메일을 가끔 보내는데, 오늘 메일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구글 애드센스 측에서 제시한 광고 게재 제한 안내글입니다. (출처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
자세한 내용은 집에 가서 알아봐야겠지만 아주 당황스럽습니다.

광고 게재 제한

다음: 무효 트래픽 또는 정책 위반으로 인해 계정이 정지됨


Google에서는 광고주, 게시자, 사용자를 사기 및 불쾌한 광고 경험으로부터 보호하는 광고 생태계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Google에서는 애드센스 계정에 게재할 수 있는 광고 수에 대한 한도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Google에서 트래픽 품질을 평가하는 동안 광고 게재가 일시적으로 제한될 수도 있고 애드센스 계정에서 무효 트래픽 문제가 확인되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게재될 수 있는 광고 수가 제한된 경우 아래에서 그 의미와 취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광고 게재가 제한된 원인을 자세히 알아보려면 광고 게재 제한 가이드를 참고하세요.

참고: 광고 게재 제한으로 게시자가 영향을 받는 기간은 일반적으로 30일 미만이지만, 경우에 따라 더 길어질 수 있습니다.

평가 중인 계정
트래픽 품질을 평가하는 동안 계정에서의 광고 게재가 일시적으로 제한됩니다. Google에서 트래픽을 계속 모니터링함에 따라 이 한도가 자동으로 검토 및 업데이트됩니다. 소요 시간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취할 수 있는 조치
사이트 트래픽을 평가하는 동안 콘텐츠와 잠재고객을 계속 구축하세요. 또한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세요.

조치를 취하는 동안에도 계정 전체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고 정책 센터에서 계정 수준 시정 조치에 대한 세부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계정이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효 트래픽 문제
무효 트래픽 문제로 인해 현재 계정에서 광고 게재가 제한되고 있습니다. Google에서 트래픽을 계속 모니터링함에 따라 이 한도가 자동으로 검토 및 업데이트됩니다.

취할 수 있는 조치
계정 전체에 계속 액세스할 수 있고 정책 센터에서 계정 수준 시정 조치에 대한 세부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광고 트래픽이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을 준수하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여 주시기 바랍니다.

무효 트래픽에 관한 다음 리소스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Google에서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는 방법
무효 트래픽을 방지하는 방법
트래픽 분류 방법에 대해 알아보세요.
트래픽 구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참고: 계정에서 무효 활동이 감지되거나 기타 문제가 발견되면 계정에 추가 시정 조치가 적용되거나 계정이 영구적으로 정지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