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골프/골프클럽 및 아이템

골프채 렌탈 방법, 혼마골프 유틸리티우드 시타

by otarumoo 2022. 1. 10.
반응형

골프를 사랑하는 otaru 인사드립니다. 요즘에는 주로 유튜브를 통해 인사를 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골프채 렌탈 방법 관련한 포스팅을 간단히 적어 보려고 합니다. 저는 네이버 인플루언서도 아니고, 파워블로거도 아니고, 인스타그램에서 화려하지도 않기 때문에 스스로 발품을 파는데 익숙해져 있습니다. 유튜브도 거의 새내기 수준이라 마찬가지로 제품 협찬을 받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아쉽지만 올해는 좀 더 열심히 활동을 해보려고 합니다.

 

혼마골프 투어월드 유틸리티우드 제품을 촬영한 사진

최근에 여러 골프브랜드에서 렌탈 서비스를 통해 골프채를 일정 기간동안 빌려주는 행사를 잘 이용했습니다. 

오늘은 이 중 한 브랜드인 혼마골프에서 렌탈을 할 수 있는 방법에 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혼마 공식홈페이지 사진을 첨부하여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내용의 저작권은 혼마골프 홈페이지에 있습니다.

 

혼마골프 홈페이지에 입장한 첫 화면입니다. 천천히 한번씩 설명을 드리는 것이 여러분께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의 맨 아래까지 내려 보시면, 오른쪽 중앙 쯤 "렌탈서비스" 항목이 보입니다. 

주로 일본 골프 브랜드의 렌탈 서비스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고, 요즘에는 국산 브랜드 제품에 대해서도 

렌탈 서비스가 이루어지고 있어서 잘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까지는 미국 브랜드 계열 (T사 / P사 / C사 / Pi 사 등)에서는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것 같더군요.

각자의 이유가 있을테니 특별히 아쉬워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혼마골프 클럽렌탈 신청하기 를 눌러 줍니다.

 

요즘 워낙 유튜브가 스피드 있게 내용을 전달하다보니 여러분도 짧게 확 알려주는 서비스를 선호하시는 것 잘 알고 있습니다. 다만 이렇게 "구매" 가 아닌 "렌탈 -대여"를 이용하는 경우 당연히 제조사 입장에서 조심스러운 부분에 관한 설명이 길게 적혀 있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잘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고요.

 

간단히 몇 가지 키워드만 적어보자면,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하신 뒤, 온라인으로 신청하셔야 합니다.

배송료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한번에 1품목 렌탈 신청이 가능하고 6일간 시타를 해 보실 수 있습니다.

 

6일이 짧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평일에 일하셔야되고 주말만 반짝 스크린에 한번씩 가는 일상이 대부분일텐데, 본인의 상황에 맞게 결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의적이어서는 안되고, 어디까지나 규칙을 준수하자는 이야기)

 

렌탈 신청 시점에서 선택 가능한 제품으로 가능합니다. 정리를 잘 해서 반납하시면 되겠습니다. 

배송과 반납은 한 업체에 고정으로 이루어집니다. 택배 받아서 시타를 하신 뒤, 박스에 재포장해서 택배기사님 방문할 때 전달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반납일 기준으로 방문이 없으신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에 연락" 하심을 잊지 마세요.

퍼터를 제외한 대부분의 클럽은 1클럽에 대해서 렌탈이 가능하니까요. 재미삼아 한번씩 시타를 해보시면

여러분의 골프 생활에 더욱 활력소가 될 것 같습니다. 배송료는 왕복 기준으로 약 11000원이며 정확한 가격에 관해서는 홈페이지의 안내를 따라 주세요.

제가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otaru tv에도 많은 관심과 구독, 좋아요 버튼 의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말씀드린 골프 클럽 브랜드의 시타 위주로 콘텐츠를 만들어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0